본문 바로가기

취미와 함께

SK엔크린 레고 사은품을 받고~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11월8일 부터
12월31일 까지이며, LG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 삼푸&바디 세트 와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항공기) : 5만개 한정 중
한개의 사은품을 받을수 있으며,
대상은 10월1일이후 3만원이상 주유 고객 (충전은 2만원) 입니다.
필자는 이번에도 옥스포드 블록 사은품을 신청하였고 며칠전 받았답니다.

오늘은 마침내 짬을 내어 조립에 돌입하였지요. 동심의 세계를 누리면서~
일단 상자 속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가장먼저 보이는 것은 매뉴얼과 스티커
그리고 5개의 비닐로 나누어 놓은 블록들입니다. 일단 비닐을 칼로 자르고 천천히
매뉴얼에 따라 조립에 들어갑니다.
한참 조립후 짠 하고 나타난 것은 리프트카였네요. 과연 무엇을 이동시킬지 궁금했는데, 바로 나타난 것은 항공기 탑승시
이용하는 계단차였네요.
다시 3번째 조립에 들어갔고 한참 뒤 모습을 나타낸 것은 항공기에 연료를 주입하는 급유트럭이었답니다.
아직도 블록이 남았네요. 아마 가장 중요한 항공기인가 봅니다. 날개 조립은 생각보단 상당히 까다롭네요. 날개부분만 뒤집어서 조립하도록 설명되어 있기에 칸 맞추기가 쉽지는 않아요. 꼬리날개쪽도
잘못 이해하여 다시 분해 조립하기도 했지만, 결국 완성하였고, 그 결과물을 봐야
겠지요. 마지막으로 스티커까지 붙이니
정말 멋지네요. 덕분에 머리까지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또다시 기다려집니다. 과연 다음 차수에선정되는 블록은 무엇일지...
참,항공기 주유구는 매뉴얼 그림처럼 주날개 밑에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급유차를 보니 갑자기 궁금해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