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와 함께

미탐시티의 중국음식점 까오 후기

오랫만에 휴가를 받은 둘째 아들을 위해 보문단지 맛집 까오에서

중국 음식을 먹기로 예약했네요.

경주 그리고 보문 하면 생각나는 것이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이며,

상징물은 황룡사 9층 목탑을 음각한 경주타워이지요.


까오는 미탐시티내의 중국음식점으로

엑스포공원을 마주보고 있어 찾기는 너무나 쉽답니다.

미탐시티는 외식,레져,쇼핑,문화복합관으로 한 곳에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기에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되는데,

필자는 운동삼아서 계단을 이용합니다.

범퍼카가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KAO가 보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KAO의 로고와 활짝 웃는 해바라기가 보이고, 마지막 문을 열면 매장에 들어서게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반갑게 예약된 자리를 안내해 주시네요. 메뉴판과 함께...

일단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매뉴판을 보니 백리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까오랑 백리향의

관계가 급 궁금하여 사장님께 문의하니 백리향은 경주맛집 황성동 본점이고,

이곳은 보문단지 맛집 지점 정도라 생각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아하~ 그렇군요.

바로 탕수육과 짜장 / 간짜장을 주문하였고, 

즉시 기본 찬과 앞접시가 세팅됩니다.

주전자에 녹차(?)와 함께...

 잠시 주메뉴가 나오기 전에 매장 내부를 둘러보았는데, 룸에는 원형 탁자가 놓여 있네요.

이곳이 경주 중국집인가 싶을 정도로 내부가 깔끔한데, 이것은 식탁 등 매장 전체가 화이트톤이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KAO가 높을고 의 중국어 뜻이라  높고 격조 높은 것을 의미하는 것 같았네요. 

천정조명도 화이트톤에 어울리게 아름다워요.

미니 포켓 대도 있어서 휴가 나온 작은 아들이 시늉도 해 봅니다. ​

서론이 길었나요! 주문한 짜장과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맛깔스러운 느낌의 면이군요.

이젠 잽싸고 맛나게 비비고 먹어야죠~

탕수육도 나오고 얇게 썰어온 야채와 아몬드까지 너무 맛나게 보이지요?

탕수육을 좋아하는 필자도 엄지 척 입니다.

쫀득쫀득한 맛과 달콤한 소스에 집사람도 맛나다고 하네요. ​


 맛나게 먹어 배가 엄청 부른데 후식까지 나오네요.

둘째아들 짜장 너무 맛나게 비웠는지, 고구마맛탕은 사양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너무 맛나게 보여 집 사림이 하나 찍어서 주고 있네요.

필자도 너무너무 고구마 맛탕 좋아하기에

남은것 까지 모두 비웠답니다. 정말 맛나네용~

주소 : 경북 경주시 엑스포로 80 (천군동 157-3)

운영시간 : 11:00 ~ 21:00

전화 : 054-774-2005​

미탐시티 내에 있는 경주 중국집이라 넓은 주차장에, 주변에 볼 것도 너무 많아

정말 시간 보내기는 좋았네요.

배도 엄청 부르니 이젠 중도타워도 산책하면서 칼로리를 소비하여야겠어요.

먹었으니 빼야죠~ 근데 산책하긴 조금 춥네여 ㅋㅋ

이웃님도 경주 보문 구경하시고, 보문단지 맛집에서 재미난 데이트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