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과 호로스점괘

롯데정보통신 내일 주식운세는?

덥네요. 컴터도 안 좋고...
포스팅하기 쉽지 않네요.

오늘도 이웃님이 보내주신
세번째 점괘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이저 카드는 별입니다.
해석으론 희망(소망)기대 의 뜻입니다.
아마 롯데가 과거를 버리고 새것을
찾는다는 느낌의 카드네요.

아래 마이너 호르스카드는 변화/새로운매매/출발/경쟁자/인내 로서
롯데정보통신이 상징이 골고루 나온것
같습니다.
대충 해석하면 변화의 마음으로 상장하지만 많은 경쟁자로 인해 인내가 필요함을 보여 주는것 같습니다.

바로 필자가 뽑은 카드입니다.

28번부터 결합/남자의생각/수다쟁이/
사업/말다툼
롯데에 대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카드가
나왔네요. 그룹이며, 대표자의 위선과
험담,말다툼 등으로 사업이 별로라는
뜻 같아요.

결론을 내면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메이저카드가 희망과 소망을 원하니
말입니다. 다시 말해 현실이 녹록치
않음을 보여주네요.

카드 점괘는 재미로 활용하세요.
너무 믿지 마시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