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야기

마이다스의 공모주 투자 2017년 결산

마이다스의 공모주 투자의 년말 결산을 하였습니다.

1. 경제를 주로 다루었습니다. (별3개)

2. 상위 5%공감부자가 되었습니다. (별3개)

3. 50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별2개)

4. 4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을 하였습니다. (별3개)

5. 1년차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별3개)

40주차 부터 본격적으로 티스토리를 하여 마지막52주차 까지 매주 2~8개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하루 24시간중 많은 시간을 활용하여 53개의 글을 작성하였는데, 티스토리에서 단 한개의 초대장도 받지 못해 허전하였답니다.

53개의 포스팅중 필자가 가장 많이 언급한 이야기는 경쟁율/ 공모 / 청약 이 당연 눈에 띄는 군요. 아마 무술년 올해도 가장 많이 나열되지 않을까 합니다. 기대해 주세용~

작년에는 경제를 주로 하였지만, 취미와 일상이야기 도 간혹 작성하였군요. 올해는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먹는것 까지 다양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많은 공감이 저에게 많은 힘이 될 듯 합니다.

보잘것 없는 포스팅이지만, 너무나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45주차 2,256분 46주차 2,281분이 방문하셨는데,갑자기 47주차에는 무슨일이 있었길레 11,002분이 방문하였습니다. 아마 필자가 모르는 무슨 사연이 있었겠지만, 어쨌던 방문하여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부족한 검토리스트였지만, 너무나 많이 애용해 주셨습니다. 올해는 좀 더 나은 검토를 하여 많은 분들에게 성공투자로 이끌수 있는 밑바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공감이 필자에겐 너무나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호르스코프벨린 카드의 열렬한 애독자님의 많은 공감 덕분에 상위5% 공감부자가 되었습니다. 올해도 사랑받는 카드 점괘를 내기위하여 열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많은 댓글과 공감은 필자에게 힘이 됩니다.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