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과 호로스점괘

IBKS제7호기업인수목적 내일 주가 어때요?

아이비케이에스 8호 스팩은 유통 물량이 적어 필자도 공모청약을 할려고 하였으나 여러가지 사유로 청약하지 못했네요.
고로 상당히 아쉬워 했었고, 꿩대신 닭이라고  아이비케이에스7호스팩엔 경쟁율도 확인하지 않고 아침에 청약을 완료했네요. 4시이후 최종경쟁율 확인하니 생각보다 높은경쟁율에 마음도 가벼워졌답니다. 어제 비디아이에 이어 연3일 카드를 펼쳐봅니다. 질문과 함께...
아이비케이에스7호 스팩 내일 주가 어때요?

50 & 43 : 지연 과 모험(기회)
스팩이란 타회사와 합병하는것이 최고의 목적이기에 합병을 하는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좋은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함을 알려주네요.
45 & 52 & 40 : 소망/은퇴/지원
은퇴란 여기에선 합병이란 뜻으로 해석해도 될 듯하여 대주주의 지원아래 소망처럼 합병된다는 뜻 같네요.

결론을내면 스팩이란 원래 부서진(반쪼가리) 주식이고 위가 막힌 주식이라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단기는 큰수익이 없음을 알려주네요.